다스베이더
[단편영화] VADER EPISODE 1: SHARDS OF THE PAST (스타워즈 팬메이드 무비,2018)
Star Wars Theory란 유튜브 채널은 자신들이 제작한 스타워즈 팬메이드 무비를 18년12월21일 공개하였습니다.
작품의 이름은 VADER EPISODE 1: SHARDS OF THE PAST(과거의 그림자) 입니다.
타이틀로 알수 있듯이 단발성이 아니라 시리즈로서 작품들이 계속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1. 팬들이 원하는 다스베이더의 이야기
스타워즈의 간판스타인 다스베이더의 이야기는 팬들이 가장 보고 싶은 이야기일 것입니다. 스타워즈 1부터 6편까지 장장 6편의 영화로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삶을 우리가 경험했는데 더이상 그에 대한 이야기가 있을까 의문을 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을 본다면 여전히 다스베이더에 대한 팬들의 갈증이 무엇이었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베이더 에피소드1 과거의 그림자는 스타워즈 극장판 에피소드 3편 이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환호성을 지를만한 포스 대결장면과 다스베이더에 감정이입이 될 만한 장면이 있습니다. 아마도 저 두 장면때문에 스타워즈팬들은 이 작품에 높은 지지와 칭찬을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2. 영화와 버금가는 작품 퀄리티
과거의 그림자는 팬메이드 치고는 기존 스타워즈 영화에 근접하는 특수효과와 때깔을 보여줍니다. 특히 다스베이더의 음성은 스타워즈에서 들었던 베이더의 목소리 그대로입니다.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수트와 배경 셋트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고급스럽게 제작되었습니다.
3. 자막이 없어도 영상만으로도 눈이 호강하고 마음이 움직입니다.
거두절미하고 과거의 그림자(Shadow of Past)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