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노블]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 IMPERIAL MACHINE 파트2 (Star Wars : Darth Vader IMPERIAL MACHINE PART 2)

스타워즈 다스베이더는 두 작품이 있습니다. 2015년 발간된 다스베이더는 에피소드4편 새로운 희망과 5편 제국의 역습 사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시공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다스베이더는 마블 코믹스의 2017년 버전입니다.
2017년 버전은 스타워즈 3편 이후의 다스 베이더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즉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다스베이더가 된 다음입니다.  스승에 의해 사지가 절단되고 연인 파드메와 자식을 잃어버려 제다이에 대한 아나킨의 분노와 복수의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을 통해 가장 사악한 다스베이더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24개 이슈가 발매되었으며 권수로는 2권이 출간되었습니다.
                                                                                                              

스타워즈 : 다스베이더(2017) 1권 IMPERIAL MACHINE PART 2
작가 : Charles Soule 

전편보기 : 다스 베이더 이슈1

도난당한 우주선을 되찾은 다스베이더는 칼리버 크리스탈을 가진 제다이의 정보를 얻기위해 제국군의 함선으로 향한다.

그러나 제국군은 다스베이더의 방문에 대한 사전통지를 받지 못한 상황이었다. 그들은 다스베이더를 반란군으로 오해하고 말았다.




다스베이더는 제국군이 보낸 전투기들이 모두 피격시키고 함선에 착륙했다. 제국군은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문을 봉인했지만 베이더에겐 무용지물이었다.





다스 베이더는 제국군의 서버에 접속하여  바라시 보우(barash vow)를 수행중인 제다이들을 찾았다. 그들은 일체의 외부활동을 중단한 채 은둔을 선택한 기사들이다. 제다이 기사단이 설립된 이래 바라시 보우를 택한 제다이의 수는 14,000명에 달했다.



드로이드가 베이더가 찾는 조건에 맞는 제다이를 찾아냈다. 그 인물은 키락 인필라(kirak infl'a)였다. 그는 오랜 세월 외교활동, 정보수집, 제다이 교육 등 그 어떤 제다이 활동을 하지 않고 있었다.


이슈2 끝.

다스베이더 임페리얼 머신 이슈3 보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