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노블]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 IMPERIAL MACHINE 파트1 (Star Wars : Darth Vader IMPERIAL MACHINE PART1)


스타워즈 다스베이더는 두 작품이 있습니다. 2015년 발간된 다스베이더는 에피소드4편 새로운 희망과 5편 제국의 역습 사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시공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다스베이더는 마블 코믹스의 2017년 버전입니다.
2017년 버전은 스타워즈 3편 이후의 다스 베이더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즉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다스베이더가 된 다음입니다.  스승에 의해 사지가 절단되고 연인 파드메와 자식을 잃어버려 제다이에 대한 아나킨의 분노와 복수의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을 통해 가장 사악한 다스베이더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24개 이슈가 발매되었으며 권수로는 2권이 출간되었습니다.
                                                                                                              

스타워즈 : 다스베이더(2017) 1권 IMPERIAL MACHINE PART 1
작가 : Charles Soule 

다스베이더는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기계화 장갑을 착용해야만 했다. 베이더는 의식을 차린 후 그의 연인 파드메가 죽었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 이성을 잃고 만다.

폭주한 베이더는 포스를 내뿜었고 펠퍼틴 역시 그 힘에 놀라고 말았다.


베이더는 파드메를 구해주겠노라 약속했던 펠퍼틴을 다그쳤다.하지만 펠퍼틴은 그녀의 죽음은 곧 선물이라고 베이더를 미혹했다.

" 그건 바로 고통이야"
" 그 선물을 받아들일건지 이대로 죽어버릴 지 선택해라"


베이더는 망설임없이 복수를 선택했다. 팰퍼틴은 흡족한 미소를 지으며 베이더에게 고통을 안겨 주었다. 이는 다시는 자신에게 포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었다.


베이더는 펠퍼틴에게 라이트세이버를 요청하였다. 시스의 라이트세이버를.

" 시스의 라이트세이버는 주는게 아니야"
" 뺏어야 하는 거지"



펠퍼틴은 카이버 크리스탈을 가진 제다이를 찾으라고 지시했다. 그를 위해 비행선을 준비했지만 도둑맞고 말았다.


베이더는 펠퍼틴이 가면서 한 말을 곰곰히 생각했다.

" 자네 능력의 한계는 없네. 베이더 경"
" 자네가 나아갈 길은 복잡하지 않아. 다크 사이드를 품고 섬기면 자넨 모든 걸 가지게 될 거야"


베이더는 자신의 우주선을 훔친 도둑들의 소굴을 발견했다.
아직 자신의 수트가 익숙치 않고 라이트세이버도 없는 베이더는 평소만큼 싸울 수가 없었다. 포스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이슈1 끝.

다스베이더 임페리얼 머신 이슈 2 보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