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노블]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 IMPERIAL MACHINE 파트6 (Star Wars : Darth Vader IMPERIAL MACHINE PART 6)


스타워즈 다스베이더는 두 작품이 있습니다. 2015년 발간된 다스베이더는 에피소드4편 새로운 희망과 5편 제국의 역습 사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시공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다스베이더는 마블 코믹스의 2017년 버전입니다.
2017년 버전은 스타워즈 3편 이후의 다스 베이더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즉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다스베이더가 된 다음입니다.  스승에 의해 사지가 절단되고 연인 파드메와 자식을 잃어버려 제다이에 대한 아나킨의 분노와 복수의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을 통해 가장 사악한 다스베이더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24개 이슈가 발매되었으며 권수로는 2권이 출간되었습니다.
                                                                                                              

스타워즈 : 다스베이더(2017) 1권 IMPERIAL MACHINE PART 6
작가 : Charles Soule



다스베이더는 마지막 시험을 통과하고 진정한 시스(SITH)의 일원이 되었다.
황제는 시스의 라이터세이버를 얻어 돌아온 다스베이더를 축하해 주며 그를 위해 만든 새로운 수트를 하사했다. 그러나 베이더는 황제의 선물을 거절했다. 처음엔 입기 어색하고 불편했지만 그동안 수트를 고치고 다듬어 왔기 때문이었다. 



수조탱크안에서 체력을 회복중이던 다스 베이더는 포스의 기운을 감지했다. 황제의 왕궁에 제다이가 침입했기에 서둘러야 했다. 그자는 지금 제다이 사원으로 향하고 있었다.





복면인은 제다이사원이 보관중인 수많은 지식들을 다스베이더와 나눌 마음이 없었다.

혼자 이 안에 있는 지식들을 독차지할 생각이겠지
이건 내 것이야


복면인의 날렵한 몸짓과 날카로운 공격은 다스베이더를 주춤하게 만들었다.
내가 훨씬 강하군, 너의 패배다
넌 아무것도 아니다
난 내 수트를 시험해 보는 중이였다.




황제의 제지로 다스베이더는 복면인의 목숨을 살려주었다.
황제는 복면인과 다스베이더가 서로 싸우도록 만들었고 그 결과를 지켜보고 있었다.
복면인은 황제가 제다이 잔당들을 척살하기 위해 만든 집단 인퀴지터리우스의 일원이었다.
황제는 오랜 기간동안 준비해둔 인퀴지터리우스를 베이더에게 소개해 주고 전권을 위임했다. 그들은 모두 한때 제다이에 몸담았던 자들이었다.

당신은 제가 그와 싸우게 만드셨습니다. 만약 그가 절 이겼다면 그가 제 자리를 대신하는 것입니까?
인퀴지터가 자넬 이기는 게 가능하기라도 했단 말인가?
아닙니다.

저들은 아직 배울게 많아. 그들을 훈련시키게. 제다이의 목을 밸 검으로 만들게나




대부분의 제다이들은 몰살을 당했지만 아직 살아남은 자들이 있어
가장 위협적이고 치명적인 자들이지
베이더 자네와 인퀴지터는 반드시 그들을 찾아 없애야 하네
우리의 제국에 가장 큰 위험한 자들이야



파트6 , IMPERIAL MACHINE 완결

댓글 쓰기

0 댓글